인천-일본 자매도시 청소년 홈스테이교류 참가자 모집

입력 2013년05월31일 09시49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일본친구들과 추억 가득한 여름방학을 보내자!”

[여성종합뉴스/ 민일녀] (재)인천국제교류센터(이하 ‘센터’)가 일본 자매도시인 기타큐슈시, 고베시와 올해 8월에 청소년 홈스테이 교류를 진행한다.

청소년 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한 인천-자매도시 간의 우호 증진과 교류확대를 위한 본 프로그램은 인천시가 주최하고 센터가 주관하여 진행된다. 올 8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동안 인천청소년 10명이 일본 기타큐슈시를 방문하고, 같은 달 7일부터 10일까지 4일동안 12명의 고베시 청소년들이 인천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에 센터는 인천과 한국을 대표하여 일본 청소년들과의 홈스테이 교류에 참여할 인천 청소년 32명을 5월 30일부터 2주간 모집한다. 인천에 거주하는 청소년(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타큐슈 교류는 항공료 외 전액 무료, 고베 교류는 전액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각 교류는 홈스테이, 전통문화체험, 청소년 합동캠프 등의 다양하고 충실한 일정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참가 청소년들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방학을 만들어주고자 양 도시 관계자들이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일본 자매도시 홈스테이 교류 참가자모집과 신청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icice.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센터(032-451-1738)에서 가능하다.<문의: 글로벌사업실 이효순 주임 (032-451-1738)>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