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홍보 방식의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7년04월01일 11시35분 원화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문화예술회관(관장 심우식)이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이사장 신용원)과 지역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3월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본 협약식에는 인천의 문화예술 특히 공연예술의 효과적인 홍보방식과 상호지원방안이 협의되었다.
 

그동안 전통적인 공연홍보 방식인 포스터 부착이 도시미관을 저해해 왔고 홍보의 효과성 측면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인천지역 139개소에 설치된 구두수선대의 면을 활용한 LED전광판은 공연홍보매체로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우식 관장은 “새로운 디지털 매체의 성공적인 공연예술 홍보의 정착을 위해 회관에서도 다각도로 공연정보를 제공하고, 가로가판대 LED전광판 공연홍보로 도심 이미지 개선에도 큰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약물중독자와 그 가족들의 자활과 사회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다양한 사업을 개진하여 약물중독자들의 생산적인 직업활동을 돕고 교정기관을 통한 교육과 상담을 통해 의식개선을 추진하여 사회에 적응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공연홍보매체에 관한 협력과는 별도로 (사)소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재활 중인 청소년들에게 각종 혜택으로 문화체험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