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어린이 그림글짓기 공모전 현장 홍보 활동 펼쳐

입력 2017년04월09일 18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9일, 원미산 진달래 축제현장에서 병무행정 홍보 활동을 전개하였다고 밝혔다.
 

이 날 홍보활동은 진달래꽃을 즐기기 위해 원미산 축제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올해 병무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병무행정 용어 순화, 공직자 병적관리 등 주요 사업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지난 4월 3일부터 접수 중인 ‘제7회 병무청 어린이 그림·글짓기 공모전’ 개최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초등학생 및 부모들에게 안내문과 다양한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나라사랑하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을 그림과 글짓기로서 표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에 참여하여 줄 것을 홍보하였다.

특히, 이번 홍보활동은 어머니, 대학생, 곰신(군 복무중인 병역의무자의 여자친구)으로 구성되어 있는 병무청 블로그 ‘청춘예찬’ 기자단 7명과 합동으로 진행하였다. 블로그 기자단은 평소 병역의무자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및 취재활동을 현장에서 전개하고 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향후에도 축제장, 다중 이용시설 등 다양한 현장 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며, 한걸음 더 나아가 국민에게 행복을 주는 정부3.0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