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스위트 제과와 협약 맺어

입력 2017년04월18일 19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18일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태진(영흥면장), 심순화(새마을부녀회장)공동위원장은 2017년 영흥면 민-관협력 사업(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니다!) 시행을 위하여 영흥 지역업체 스위트제과점(대표 김정미)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니다”는 만 80세 이상 생일을 맞은 어르신을 방문하여 롤케이크와 위원들이 직접 쓴 생일카드를 전달해 드리는 사업이며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지역 제과업체에서 소비자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롤케이크를 구입하여 전달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다.
 

김정미 스위트 제과점 대표는 “외롭게 생일을 보낼 수 있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좋은 사업이라고 생각하여 협의체 사업에 동참하고 싶었고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정상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민·관의 복지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구성된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도에 “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니다” 사업을 시행하였으며 총 271명의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생일카드와 롤케이크를 전달하였다.
 

케이크를 받는 어르신들은 깜짝방문에 눈물을 흘리는 분도 있었으며 전달하는 협의체 위원들도 내지역 어르신들은 우리가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만족도가 높았기에 작년에 이어 2017년도에도 지속시행을 결정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