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제37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입력 2017년04월19일 15시26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안장환 기자]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사)꿈드래장애인연합회 익산지부(회장 신용) 주관으로 19일 김동문배드민턴체육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소병홍 시의장,이춘석.조배숙 국회의원,류지득 익산시교육장,김성중 익산경찰서장,시의원 등 주요 내빈들,장애인과 그 가족,장애인관련 단체 및 시설 이용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익산시립풍물단의 식전공연에 이어,장애인 인권선언문 낭독 및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등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또한 초대가수 축하공연과 장애인.비장애인들이 더불어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위해 주최 측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의 참여를 위한 2대의 이동 버스를 운행해,이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정기운 경로장애인과장은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제정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며 화합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누구나 차별 없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시민이 행복한 품격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해 장애인들의 편익증진과 더 나은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임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