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 교통반칙근절 웹툰 제작 눈길

입력 2017년04월25일 10시3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전병용)는 최근 3대 반칙행위 중 교통반칙근절에 대한 웹툰을 제작‧홍보하며 주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3대 반칙은 생활반칙(안전비리‧선발비리‧서민갈취), 교통반칙(음주운전‧난폭-보복운전‧얌체운전), 사이버반칙(인터넷 먹튀‧보이스피싱-스미싱‧사이버 명예훼손-모욕)으로 나누어진다.

경찰청은 지난 2월 5일부터 5월 17일까지 바르고 건강한 공동체 구현을 위한 3대 반칙행위근절 집중단속 기간을 운영 중이다. 제천서는 지난 3월 생활반칙근절 웹툰에 이어 최근 교통반칙 종류와 집중단속기간 안내 내용으로 구성된 교통반칙근절 웹툰을 제작하여 경찰서 SNS, 관내 맘카페(어미母) 등에 홍보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앙‧내토시장과 시내정류장을 활용한 3대 반칙근절   영상을 송출하고 관내 대형마트에 3대 반칙근절 홍보배너를 설치하는 등 3대 반칙행위근절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향후 5월에는 사이버반칙근절 웹툰을 제작‧홍보예정이다.

경찰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언제‧어디서나 3대 반칙근절 홍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시민과 함께 바르고 공정한 제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