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관곡초병설유치원,“2017 봄맞이 관곡초병설유치원 가족등반대회” 실시

입력 2017년05월18일 16시0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용인 관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대웅)은 5월 20일 학교인근 만골공원 등산로에서 “2017 봄맞이 관곡초병설유치원 가족등반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와 유아, 교사가 함께 협동하며 화합을 이루기 위해 마련했으며, 유아 59가족 213명과 교직원이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가족 맞이하기로 시작하여 바람개비 꾸미기 활동, 질문과 대답이 있는 가족사랑 게임, 숲속 보물찾기, 정상에서 가족 기념촬영 등 4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1코스에서는 ‘사랑은 바람을 타고’를 주제로 바람개비에 여러 가지 스티커를 예쁘게 꾸미는 활동을 하고, 2코스에서는 자녀가 만든 질문을 부모가 맞추고, 자녀가 만든 액자와 편지를 가족이 찾아 낭독하도록 한다.
 

3코스에서는 미리 숨겨놓은 보물을 찾는 ‘보물찾go!’를, 마지막 4코스에서는 산정상에서 타투스티커를 붙이고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마무리 한다.
 

한편, 이 행사는 3년째 실시하는 것으로 매년 새롭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학부모님들로부터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김대웅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친밀감을 높이고 유대감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부모와 자녀의 사랑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위해 앞으로도 관곡초병설유치원만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