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은 의원, 인천시당위원장 출마의 변(全文)

입력 2013년06월17일 10시00분 보도자료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민일녀] 새누리당 박상은 국회의원(중 ․ 동 ․ 옹진)은 16일 오후 인천시당위원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상은 의원은 “재정이 파탄난 인천시와 경기부진으로 고전하는 국가를 살리기 위해서는 경제활성화와 고용창출이 중요하다”며 “항만과 공항, 바다가 중심인 인천의 구도심 개발, 서민경제 활성화, 시 재정 건전성 회복 등 주요 현안 해결에 누가 적합한 사람인지 판단해 달라”고 강조했다.

또한 “능력은 살아온 길과 실적을 통해 평가된다”며 “내년 지방선거에서 승리하여 박근혜 정부의 국민행복시대를 함께 열 수 있는 검증된 사람이 시당을 책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인천시당위원장에 출마한 중, 동, 옹진 박상은 의원입니다.

지금 인천 시정부는 재정이 파탄 나고, 중앙정부는 엄청난 복지예산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국가와 인천을 살리기 위해서는 경제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누구나 약속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속만 보고 능력을 검증할 수는 없습니다.

그 사람이 살아온 길과 실적을 보고 평가해야 합니다. 시당이 인천의 중심에 서야 합니다. 인천의 중심엔 항만, 공항, 바다가 있습니다.

또한 인천시민들의 최대 관심사는 구도심 개발, 서민경제 활성화,시 재정 건전성 회복입니다.

이 현안을 풀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해 주십시오.

내년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박근혜 국민행복시대를 여는 인천시당위원장이 되겠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