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전대표, 2018 여수세계대회 명예대회위원장 위촉

입력 2017년06월20일 19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국민의당 박지원 前대표는 20일 2018 국제와이즈멘 여수세계대회 명예대회위원장으로 위촉, 문상봉 국제와이즈멘 총재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국제와이즈멘은 UN 산하 NGO 소속단체로 전 세계 73개 국가에서 10만 명이 활동하는 국제봉사단체다. 100년의 역사를 가진 국제와이즈멘은 보다나은 세계건설을 모토로 매년 세계 각국을 돌며 국제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오는 2018 세계대회는 전남 여수에서 열릴 예정이며, 외국인 2,000명, 내국인 4,000명 등 총 6,00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국제대회로 국제교류 확대 및 지역 소비촉진, 고용창출 등 여수, 전남 지역경제에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여수, 전남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아름다운 전남의 섬과 바다를 국제적으로 널리 홍보하는 계기가 되어 지역 관광 자원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상봉 국제와이즈멘 총재는 “2018 여수 세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그 동안 남다른 애정과 관심, 그리고 탁월한 지도력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 온 박지원 前대표를 명예대회장으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 前대표는 “대규모 국제대회가 여수, 전남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국제와이즈멘의 발전은 물론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명예대회장으로서 관련 예산 확보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