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시민저널리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도 외국인 유학생 SNS 홍보단원 활동
유학생 30여 명은 앞으로 외국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도내 주요 관광지 정보를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위챗,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해 자연스럽게 충남을 홍보할 방침
등록날짜 [ 2017년07월16일 13시01분 ]
[연합시민의소리]충남도 외국인 유학생 SNS 홍보단원들은 "충남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외국인 유학생 SNS 홍보단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한 뒤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충남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유학생들로 구성된 이들은 고국에 있는 친구와 가족을 비롯해 해당 언어를 사용하는 외국인들에게 충남을 소개하기 위해 구성됐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외국인 유학생 30여 명은 앞으로 외국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도내 주요 관광지 정보를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위챗,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해 자연스럽게 충남을 홍보할 방침이다.
 

SNS 홍보단은 이날 발대식에 이어 공주 한옥마을 비롯해 공주와 부여지역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둘러보며 백제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청남도는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보령머드축제와 서산·태안 지역, 금산 인삼엑스포와 백제문화제 등 축제 투어, 충남지역 자유투어 등 4차례에 걸쳐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규제개혁 과제 발굴 보고회 개최 (2017-07-17 15:11:40)
청주상당경찰서, 저수지 투신 치매노인 구한 시민 감사장 수여 (2017-07-14 21:14:24)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