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사무소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7년08월08일 20시5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대표 박영애 의원, 공동부대표 이영환 의원, 박병만 의원, 이용범 의원, 김경선 의원)는 8일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사무소(소장 손윤실)를 방문하여 저출산 문제 해결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그동안 인천광역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는 금년 3월부터 한국 폴리텍Ⅱ대학을 시작으로, 인천관광공사, 신한은행, 경인교대, 한림병원 등 현재까지 총 22개 기관 및 단체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사무소는 인적자원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저출산 문제 해결방안 활동을 홍보하고 다양한 캠페인 지원 및 저출산 해결을 위한 환경조성 등에 관한 활동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고, 해외입양 위주를 국내입양 위주로 활성화하기 위한 활동에 시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하였다.
 

인천광역시의회 저출산 해결방안 연구회 대표 박영애 시의원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업무협약에 참여한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사무소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고, 더 많은 기관 ․ 단체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저출산 문제해결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