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평생학습축제, 가정이 행복한 인문학 특강 성료

입력 2017년09월28일 13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는 지난 27일 오후 부평어울림센터 4층 대강당에서 홍미영 부평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송인으로 유명한 양소영 변호사의 ‘가정이 행복한 인문학’ 특강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 행사는 2017 부평평생학습축제 주간 중 진행된 ‘3人3색 릴레이 인문학 강연’ 중 마지막으로, 사전 공연팀 ‘햄알’의 활기찬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150여명의 구민 및 학생들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양소영 변호사는 ‘인생 후반을 좌우하는 5대 리스크와 그에 따른 대처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며 행복한 가정을 지켜내는 비법을 쉽고 재미있게 전했다.
 

홍미영 구청장은 “앞으로도 내실 있고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구민들이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평구평생학습관은 오는 10월부터 인문교양 강좌 ‘시민로스쿨’, ‘부부대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bp.go.kr/open_content/lll/)를 참조하거나 부평구평생학습관(☎509-6435~8)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