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소방서, 이 달의 칭찬 소방공무원에 박대중, 박진호 대원 선정

입력 2017년11월06일 14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칭찬공무원 (좌)박대중(우)박진호
[연합시민의소리]6일 인천 부평소방서(서장 노경환)는 10월의 칭찬공무원으로 소방장 박대중, 박진호 대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부평소방서는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며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발굴하고 이를 알려 직원 상호간 칭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지난 3월부터 추진하고 있다.

예방안전과에서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박진호 소방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어려운 업무 여건속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높은 귀감을 사 이번 칭찬 소방공무원에 선정되었다.
 

부평119안전센터에서 근무하는 박대중 소방장은 화재진압대원으로서 각종 재난현장에서 흐트러짐 없이 본인의 임무를 완수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행정과 도급업무 등 업무를 수행하면서 온화한 성품으로  동료들의 모범이 된다는 들어 이번 칭찬 소방공무원에 선정되었다.  

소방서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시행된 칭찬릴레이는 직원 상호간의 칭찬문화 분위기를 조성해 업무수행 동기를 부여하고 분위기 조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안전한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대원들에게 자긍심을 부여하고 직원 모두가 노력할 수 있도록 칭찬릴레이를 계속 전개하겠다” 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