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공무원노조,우수 간부공무원과 모범 의정활동 시의원 선정

입력 2017년11월14일 10시3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직원대상 설문조사 통해 Best 및 Worst 선정 예정

[연합시민의 소리]인천광역시공무원노동조합은 창의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로 일과 가정 모두의 행복과 청렴한 직장문화를 선도하는 간부공무원 및 열린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정대상은 시 소속 3~5급(상당) 간부공무원과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이며, 선정방법은 11월 14일부터  24일까지 6급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천시청 내부망(인투인)을 통한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설문내용은 간부공무원의 경우 리더십, 의사결정, 포용력, 청렴한 직장 문화 선도 등이며, 시의원은 공무원·시민 복리 증진, 정책질의, 입법발의, 직원예우 등 의정활동 사항이다.


인공노는 설문조사를 토대로 직급별로 각각 1~3명의 엄지척(Best) 및 워스트(Worst) 간부공무원을 선정(예정)하고, 시의원의 경우 엄지척 3명, 워스트 1명을 선정(예정)해 엄지척으로 선정된 명단을 오는 12월 중 발표한 후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임치완 인공노 위원장은 “소통과 화합으로 조직의 리더로서 바람직한 공무원상 정립에 앞장서는 우수 간부공무원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 시의원을 선정해 바람직하고 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도모하는 한편, 인식을 새롭게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개선이 요구되는 간부공무원에 대해서는 노조 내부 논의를 거쳐 향후 시장 면담 때 전달해 참고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