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꿈의 멘토링 열려

입력 2017년12월12일 15시04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1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 전국의 체육중고교에서 진행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꿈의 멘토링(유도)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1월 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전국에 있는 체육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꿈의 멘토링' 진로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는 총 8개 학교의 학교 관계자 및 학생선수 2,000여 명이 참가하여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향후 목표를 수립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의 주요내용은 총 3강으로, 운동선수 경험 공유 및 진로설계에 대한 목표설정을 돕는 멘토특강, 10년 후 나의 모습을 담은 타임캡슐 제작을 비롯해 진로고민 등 질의응답, 진로퀴즈 등으로 구성된 토크콘서트 , 심리안정 기술훈련 및 체육교실 참여수업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스포츠스타 멘토링 교육의 강사로는 조준호(유도), 이배영(역도), 진종오(사격) 등 국가대표 이상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선배가 참여하여 후배들에게 생생한 경험담과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기도 하였다.
 

대한체육회는 학생선수들에게 선배와 후배가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공통되는 진로 관심사에 대한 의견을 서로 공유하고, 멘토의 격려와 응원을 통한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앞으로도 학생선수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진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