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도서관, 2018년 겨울방학 특강 운영

입력 2017년12월12일 15시1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계양도서관(관장 강창학)에서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2018년을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겨울방학 특강을 다가오는 1월 8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한다.
 

계양도서관의 이번  'Well-Come! 2018년 겨울방학'은 평생학습프로그램 학습자 및 도서관 이용자들의 요구 조사를 토대로 다양한 독서 및 학습관련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총 7개 강좌를 운영한다.
 

유아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책읽기 습관을 들이는 ‘슬기로운 그림책 읽기’와 그림책 독서미술 ‘Book & Art’가,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독서와 미술을 결합한 ‘재활용 미술 놀이터’와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엔트리와 함께하는 코딩’과 우리지역의 역사를 알아보는 ‘미디어로 보는 인천역사’, 토론을 통해 생각을 논리적으로 말해보는 ‘디베이트’가 있다. 또 학부모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 지도 학습 ‘그림책 어떻게 읽어줄까?’를 운영할 계획이다.
 

독서와 학습이 함께하는 계양도서관, 새로운 배움의 방향을 안내해주는 계양도서관  'Well-Come! 2018년 겨울방학'은 2017년 12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교재비는 학습자 부담)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