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연말이웃돕기성금 13억4천만원 전달

입력 2017년12월21일 18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21일 인천시민공원에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명환)는 사회공헌성금 13억4천만원을 전달했다.

 

금일 전달된 성금은 국제공항공사가 특별히 마련한 사회공헌기금으로 인천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으로 위해 사용되며 인천지역의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겨울철 생계와 난방비, 인천지역 사회복지시설 환경개선 사업 등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지원한다.
 
더불어 인천공항공사가 위치한 중구 지역에 맞춤형 사회복지사업을 지원하는 등 연말연시에 인천시 소외계층에 꼭 필요한 지원을 다각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는 지난해 12월 21일 희망2017나눔캠페인(모금목표:54억9천만원)에 12억을 기탁하며 사랑의온도를 22도 올린바 있으며, 이후로 인천공동모금회와 함께 현재까지 약 40억 규모의 전국 및 인천지역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전체적으로 사랑의 온도마저 낮은 연말분위기라 는 소식을 들었다. 작년부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을 진행하던 차에 올해도 사랑의온도 올리기에 동참하게 되었다”며“특히나 연말사회공헌사업을 위해 사회복지단체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시설이 낡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는 곳이 많다고 해서 인천지역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에 대한 지원을 늘렸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입장에서 도움이 절실한 분야를 찾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명환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통 큰 기부에 다시 한번감사드리며, 여느 때보다 위축된 연말연시 모금활동과 기업기부에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전달된 기부금이 인천시 저소득층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잘 집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