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2017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 활동수기 공모전 시상식

입력 2018년01월02일 20시37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12월 28일 오후 2시 30시, 서울올림픽파크텔 3층에서 「2017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 활동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한체육회는 전국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중 운영하고 있는 방과후 스포츠프로그램인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의 참여 분위기를 더욱 확산시키고자 11월 13일부터 12월 3일까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수기 공모전을 진행했다.

공모 내용은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 활동과 관련한 소재로 학교 안 또는 밖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느낀 점,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화목, 대회 참가, 재능 나눔 등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총 102편의 작품이 응모되었으며, 심사에는 외부전문가 8명이 참여했다.
 

학생, 토요스포츠강사, 학부모 등 기타참여자 각 부문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6명 등 총 27명을 선발하였으며, 세부결과는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 홈페이지(http://sat.sporta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7 신나는주말생활체육학교 활동수기 공모전 학생부문 최우수상에게 70만 원 상당의 자전거, 우수상에 50만 원 상당의 스포츠밴드, 장려상에 20만 원 상당의 중형백팩과 대한체육회장상이 수여되고, 강사와 기타참여자 부문 최우수상에 70만 원 상당의 태블릿PC, 우수상은 50만 원 상당의 다운재킷, 장려상에는 20만 원 상당의 이어폰과 상장이 수여되었다.

아울러, 이날 참석한 수상자 전원에게는 활동수기 모음집을 제공하였으며 특히 수상자 중 모녀(장려상/허효정·심지원)가 동시 수상이 있어 이목을 끌기도 하였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 G-43 시점에서 참석한 수상자와 가족들에게 평창배지를 나눠주고 올림픽 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