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민 애인(愛仁) 응원단 모집

입력 2018년01월24일 12시54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4일부터 시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인천 시민 애인(愛仁) 응원단을 모집, 경기를 참관하고 응원활동을 펼친다.
 

지난해 11월1일과 금년 1월10일부터 12일까지 인천지역 성화봉송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인천시는 올림픽 입장권 구매와 인천 시민 애인(愛仁) 응원단 활동을 통해 30년 만에 개최되는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5인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2,000여명의 인천 시민 애인(愛仁) 응원단은 사회 저소득층,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사전  모집된 시민들과 함께 응원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계올림픽대회 기간인 2.17일 알파인스키(정선)와 2.18일 강릉과 관동 하키센터에서 실시되는 하키경기를, 동계패럴림픽대회 기간인 3.10일 에는 휠체어 컬링(강릉)과 장애인아이스하키(강릉), 3.17일에는 장애인  아이스 하키(강릉) 경기를 관람하며 해당국 선수를 응원하고 인천시홍보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응원단 활동기간 중 설 연휴기간이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평창 올림픽 대회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할 때  조기 접수 마감이 이루어 질것이라 예상하고 있어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발 빠른 참여를 당부하였다.
 

응원단 참가를 원하는 시민과 단체는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거나 시 체육진흥과(☎440-4953~6)를 통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인천 시민 애인(愛仁) 웅원단은 시를 통해 경기 입장권, 교통편, 중식을 제공받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