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에 격려금 전달

입력 2018년01월29일 19시58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은 29일 오후5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를 방문하여 대한체육회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KB금융그룹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막바지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대한체육회를 방문해 이기흥 회장, 전충렬 사무총장 등 대한체육회 관계자들과 올림픽 준비 현황을 논의한 뒤, 격려금 전달식을 가졌다.
 

윤종규 회장은 “30년 만에 개최되는 올림픽인 만큼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대회운영과 대한민국 선수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하고자 격려금을 전달한다”며 “참가하는 선수 모두가 부상 없이 건강하게 대회를 치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기흥 회장은 “KB금융그룹의 소중한 정성은 선수단을 운영하는 데 귀하게 쓰일 예정”이라며 “많은 기업과 국민이 선전을 기원하는 만큼 선수들도 최선을 다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화답했다.
 

대한체육회는 10여 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대회를 국민들과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서 역대 올림픽 중 가장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물론,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평화올림픽으로 치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