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식 열려

입력 2013년07월12일 11시17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금․성품으로 헌신한 기관․단체에 감사패와 표창 전달 -

[여성종합뉴스] 충청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송옥순) 주관으로 열린 ‘희망2013 나눔 캠페인’ 유공자 시상식이 12일 충청북도여성발전센터에서 각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양농업협동조합 김도영 조합장, 캄텍(주) 김용석 대표, (주)신명전력 남기태 대표, 오비맥주 청원공장 이상국 공장장, 이마트 청주점 박대헌 점장, 신안주철 이상훈 대표 등 6명의 유공자와 제천농업협동조합, (주)천보, 노바테크 인더스트리(주), 청주시 등 4개 기관․단체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날 감사패 및 표창 수상자(단체)는 성금․성품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헌신하거나 이웃돕기 운동에 동참하여 모금운동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김광식 신성소재(주) 대표 등 18명의 유공자가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시종 충북지사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희망2013 나눔 캠페인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복지사회 구현에 대한 희망을 주었다.”면서, “여러분이 모아주신 따뜻한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며, 도민 모두가 하나 되는 ‘함께하는 충북’을 실현하는 길”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