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도서관과 함께 ‘나의 꿈과 끼 찾기’

입력 2018년03월02일 18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부평도서관(관장 김영란)은 2018년 어린이 독서교육 및 자유학기제 연계 프로그램을 관내 19개 초등학교와 21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운영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교육환경의 변화 및 자유학기제 운영확대에 따라 공공도서관과 학교와의 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꿈과 끼를 찾고, 자신의 적성과 미래에 대해 탐색하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어린이 독서교육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내용은  '이야기 하브루타', ' 북아웃 공연. , '소리극 낭독콘서트' 3개 프로그램이다.

또한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학기제 연계 프로그램의 내용은  '사서직업체험',.열우물 북클럽','하브루타 독서법','인문학 독서토론','진로독서','1인 북콘서트','소리극 낭독콘서트','멘토with멘티','에디슨 발명·특허 교실의 9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접수기간은 3월 5일부터 9일까지 이고, 접수방법은 담당자 이메일(dmsqls9910@korea.kr)로 선착순 접수이다.

부평도서관 김영란 관장은 “어린이 독서교육과 자유학기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 주체적인 자세를 갖고 꿈과 진로를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는 성장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독서문화과(510-73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