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제14회 인천시 보육인대회’ 개최

입력 2018년07월04일 14시33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출산 보육 행복 UP, 보육인이 행복한 인천'

[연합시민의 소리]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4일 오후2시 30분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4회 인천시 보육인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인천 보육인대회는 우리 미래의 주인공인 영유아들을 정성으로 보살피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기 양양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남춘 인천시장과 이용범 인천광역시의회의장, 인천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등 1,300여명이 참석한다.


“출산·보육·행복 UP, 보육인이 행복한 인천” 을 슬로건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퓨전국악여행”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보육유공자 표창, 보육인 결의대회, 아동학대 Zero선포식 등 기념행사와 식후 행사로 초청가수 VOS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이 자리에서 보육발전에 기여한 보육교직원 표창을 수상하고,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유아를 보육하는 보육교직원의 정체성과 의미를 되새기고,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인천시도 보육교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