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빌 아울렛, 부평소방서에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

입력 2018년07월17일 16시5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소방서(서장 정병권)는 17일 화재 취약계층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을 위해 기증식을 갖고 아이즈빌아울렛으로부터 소화기 100대, 주택화재 경보기 100대를 기증받았다.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즈빌아울렛은 민간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부평구 지역의 화재안전 약자를 위해 소화기와 주택화재 경보기를 소방서에 기증했다.
 

아이즈빌아울렛은 지역 기업체 등과 연계하여 지역의 사회적 약자들을 대상으로 식사권 및 영화상영권 제공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화재예방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 100세트를 기부하게 됐다. 
 

이 날 기증식에 참여한 김원삼 전무이사는 “가정의 화재예방에 필요한 주택용 소방시설이 지역 곳곳 안전취약계층에 전달되어 화재로부터 안전한 가정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한 뜻으로 기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정병권 소방서장은 “지역사회의 소방안전을 위해 선뜻 기증해준 아이즈빌아울렛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취약지역에 보급해 안전한 부평을 만드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기증식을 통해 받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지역 내 독거노인, 장애우 등 안전약자 세대에 우선 방문해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