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워킹맘을 위한 자녀 진로설계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입력 2018년08월16일 14시2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화성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노영래)이 운영하는 여성취업전문기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업자 사후관리 사업의 일환으로 ‘워킹맘을 위한 자녀 진로설계프로그램’을 9월 8일 토요일에 운영한다.
 

화성새일센터를 통한 취업자 및 일반 취업자와 자녀(초등 1~4학년)를 대상으로 워킹맘은 '변화를 이해하면 진로가 보인다' , 프로그램을 자녀들은 '직업카드로 알아보는 잡 월드'프로그램을 각각 참여한 후 워킹맘과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조봇과 친구되기'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일·가정 양립으로 바쁜 워킹맘들이 자녀와 함께 진로를 고민하고 설계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된다.
 

참여자 모집기간은 8월 17일부터 9월 5일까지 선착순 마감되며, 모집인원은 15가족(40명)이다.

참가신청서는 화성새일센터 홈페이지(womanjob.hswf.or.kr)에서 다운로드 후 재직증명서를 첨부해 방문 또는 이메일(saeil@hswf.or.kr) 접수를 하면 된다.

3차 ‘워킹맘을 위한 자녀진로설계프로그램’은 11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267-8792~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