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8 인천 일자리한마당 송도에서 개최

입력 2018년09월04일 09시47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뿌리산업, 호텔업, 버스운송업 분야 등 50개 기업참여, 500여명 채용

[연합시민의 소리/임화순기자]인천시는 오는 6일 오전 10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에서 지역유관기관과 공동으로 「2018 인천 일자리한마당」을 개최한다.


인천과 인근지역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50개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현장 면접을 통해 5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생산·제조 등 뿌리산업분야 기업 29개가 참여하며,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 규모의 반도체 관련기업 엠코테크놀리지코리아와 스태츠칩팩코리아도 참여한다.

또한 파라다이스세가사미 등 호텔 8곳과 최근 52시간근로 등으로 인력 수요가 늘어난 시내버스 운송업체 5곳도 참여한다.


참가기업 목록은 일자리한마당 홈페이지(www.incheonjob.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직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면접을 신청하면 행사장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면접 볼 수 있다.

시는 효과적인 일자리지원을 위해서는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업이 필수 요건이라 보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특성화고교생의 취업지원을 위한 채용지원행사를 공동으로 계획하고 있다.


행사 후 미채용 기업과 취업을 못한 참가자에 대해서는 전담 컨설턴트와 인천광역시일자리종합센터, 인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통해 계속해서 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한마당 운영사무국(☎02-546-82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