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발달장애인 평생 교육센터 위탁기관 공개모집

입력 2018년09월18일 21시3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인천광역시 서구발달장애인 평생 교육센터’를 운영할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탁사무는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강좌 운영, 평생교육 관련 기초조사, 정보제공 및 상담 등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이다. 

위탁운영 기간은 사업개시일부터 3년간이며 사업개시는 내년 1월부터이다. 인력구성은 종사자 28명(센터장, 사무원, 사회복지사, 보조교사 등)이며 특수교사 2명은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신청자격은 사회복지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및 비영리법인으로 법인의 주사무소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소재하는 법인이어야 한다. 

접수 기간은 10월 2일까지로, 서구청 자립지원과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주말과 공휴일 제외)에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불가능하다. 

수탁 운영 신청서와 첨부서류는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 서구소식의 고시공고에 게재돼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자립지원과 장애인복지팀(☎032-560-43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