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입상자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입력 2018년11월19일 18시4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19일 시교육청 정보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입상한 선수들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입상선수, 학교장, 지도교사, 지도자와 각 지원청교육장, 교육청 학교학교체육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인천시 고등부 선수단은 지난 10월 12일부터 10월 18일 까지 7일간 전라북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40종목에 학생선수 547명, 지도교사 60명, 운동부지도자 93명 총 700명이 참가하여 금메달 17개, 은메달 28개, 동메달 44개로 총 89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그리고 비록, 메달 획득은 못하였으나 학업에 충실하면서도 대회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 학생선수들의 성실한 노력과 열정의 땀방울을 통해 삶의 힘이 더욱 자라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 대표로 출전하여 입상한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다. 그 동안 흘린 땀이 결실을 맺어 꿈을 이루고 삶의 힘이 가득한 선수로서 성장하기를 기원하며, 선수 양성에 꾸준한 지원과 열정을 다해 주신 학교장, 지도교사, 지도자, 학부모님들 그리고 격려와 관심을 아끼지 않은 인천시와 체육회 관계자, 언론사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라고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