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우수미용, 목욕업소 디렉터리북 제작 배포

입력 2018년11월23일 17시43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미용과 목욕업소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모멘텀 강화

[연합시민의 소리]인천시는 수준 높은 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용․목욕업소 58개소를 I-Premium 업소로 선정하고,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중 정보제공에 동의한 미용 34개소와 목욕 7개소 총 41개소 업소를 대상으로 디렉터리북을 제작·배포 한다.


I-Premium 업소는 시설과 공중위생서비스 관련 평가 결과 최우수 등급을 받은 미용·목욕 업소로서 동일 장소에서 2년 이상 영업을 하고, 최근 2년간 행정처분 내역이 없는 업소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디렉터리북 내용에는 업소별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개성있는 소개글, 전경 사진, 위치와 연락처,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 이용에 필요한 정보가 담겨 있다.

또한 인천 방문객을 위한 인천의 중저가 우수숙박업소(I-Stay)와 특색음식거리도 함께 실려있다.


김석환 위생안전과장은 “디렉터리북 제작으로 인천의 우수한 미용·목욕 업소들을 널리 홍보하여, I-Premium 영업주의 자긍심을 제고시키고, 우수시설 이용을 확대함으로서 영업이익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히며, “이는 타 업소의 시설과 공중위생 서비스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시는 시와 군·구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우리지역 우수 미용·목욕업소 알리기에 적극 앞장서 인천 미용과 목욕업소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모멘텀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