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인천시당, 태영호 前영국 주재 북한 공사 초청 특강

입력 2018년12월12일 20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정은 체제 속성 바로 알기’

[연합시민의소리]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민경욱)은 12일 오후 인천시당 강당에서 태영호 前영국 주재 북한 공사를 초청하여 ‘김정은 체제 속성 바로 알기’란 제목으로 자유아카데미 열린 특강을 개최했다. 
 

자유 아카데미 열린 특강은 각 방면의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과 토론을 통해 사회 전반의 현안에 대한 실상을 바로 알고 자유민주주의와 보수주의에 대한 지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민경욱 인천시당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유아카데미 열린 특강 첫 강사로 태영호 前공사를 모신 이유는 보다 투철한 사상과 이념적 무장을 위해서”라며 “이번 강연을 계기로 김정은을 공개적으로 찬양하기에 까지 이르게 된 대한민국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공고히 하는데 우리 자유한국당이 앞장 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태영호 前영국주재 북한 공사는 “북한은 인간의 인격과 개성을 집단주의에 종속시키고 집단은 수령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는 가운데 김씨 일가를 신격화한 변종 공산주의 사회”라는 사실을 알아야 핵무기를 둘러싼 김정은의 숨은 야욕을 올바로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최근 북한 김정은이 핵 문제에 대해 유화적인 제스처를 보이는 건 “체제보장, 군사위협제거와 같은 신뢰구축 과정을 장기화 해 결국 실질적 핵보유국이  되는 것이 최종목표”라면서 “우리의 대북정책은 핵군축이 아닌 비핵화를 목표로 하고 그동안 국제사회의 전례를 바탕으로 특수성이 아닌 보편성을 원칙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은 앞으로 ‘자유 아카데미 열린 특강’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누구나 참여하는 열린 특강으로서 내실을 갖춰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