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기술지원단 운영사업 참여업체 1차 모집

입력 2019년02월21일 17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서구가 성장잠재력은 있으나 기술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기술적 애로사항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2019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운영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술지원단 운영사업은 인천시와 서구의 지원으로 사업수행기관인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에서 운영 중인 분야별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중소기업기술지원단을 통해 기술 지도를 지원받는 사업이다.

서구는 운영사업 1차 참여업체를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하며, 지원대상은 현재 본사 및 공장이 서구에 소재한 공장등록을 필한 중소기업 8개사 내외이다. 휴․폐업중인 기업이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지원 분야는 기술개발, 디자인, 품질관리, 자동화, 정보화, 마케팅, 경영컨설팅 등 7개 분야와 지식재산 권리화이며, 지원내용은 분야별 전문가를 지도위원으로 위촉해 약 30일 범위에서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관련 정보 분석으로 중복개발, 시행착오 방지 및 기술공정 개선 등으로 기업의 기술력강화 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기업지원과(560-4442) 및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260-0616)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의 새소식을 참조하면 된다. 접수 및 신청은 비즈오케이 시스템(http//:bizok.incheon.go.kr)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