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문화재단, ‘청년예술가활동 지원사업’ 신진 예술가 공모

입력 2019년02월28일 13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서구문화재단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청년예술가활동 지원사업’ 신진 예술가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청년예술가활동 지원사업’은 청년들이 다양한 예술적 시도를 통해 역량과 끼를 펼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사업비 등 활동여건을 지원하여 예술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사업이다. 

서류 및 인터뷰심의를 거쳐 선정되는 청년예술가에게는 500만원 이내의 예술창작활동비를 지원한다. 선정자는 인천 서구 내에서 창작활동에 매진하며 올 연말까지 완성작을 발표하고 성과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해야 한다.  

인천에서 거주하는 만34세 이하 예술가면 장르에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하며,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인천서구문화재단 대표메일(iscf@iscf.kr)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방문 등의 신청은 받지 않으니 주의가 요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사업담당자(070-4237-70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서구문화재단(대표 이종원)은 "젊은 예술가와의 협업으로 서구예술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청년예술가들이 역량과 꿈을 펼치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