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부교육지원청, 영양(교)사 연구협의회 회장단 간담회

입력 2019년03월25일 12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정의정)은 지난 22일 오후 5시 4층 소회의실에서  동부관내 영양(교)사 연구협의회 회장단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영양(교)사 연구협의회는 초등 중등 고등 영양사협의회와 영양교사 협의회 등  총 4개 영역으로 구성되며 영양(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연수·정보제공을 통하여 학교급식 만족도 향상과 내실 있는 학교급식 운영을 위해 활동해 왔다.
 

이날 간담회는 동부교육지원청이 주관하여 영양(교)사 연구협의회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여 학교급식이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간담회에서는 2019년 영양(교)사 연구협의회 활동 계획에 대해 협의하고 조리실 산재예방 및 위생·안전교육, 알러지 등 학생 개인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급식 지원 방안 등을 논의 하였다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윤경숙 평생교육건강과장은 “영양(교)사의 전문성 신장 및 내실 있는 학교급식을 위해 노력하는 영양(교)사 연구협의회에 감사를 표하며 지역 교육청이 항상 현장의 귀를 기울여 교육수요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학교급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