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서, LED로고젝터 활용 탄력순찰 홍보

입력 2019년04월01일 17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경무관 윤희근)에서는 청주시푸른도시사업본부, 롯데아울렛 청주점과 협업을 추진, 발산공원과 롯데아울렛에 설치운용 중인 LED로고젝터를 활용, 탄력순찰 홍보문구가 삽입된 이미지 글라스를 투사하여 심야·취약시간대 가시적 홍보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존 설치된 LED로고젝터를 활용함으로서 예산 절감은 물론, 공원을 찾거나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탄력순찰을 홍보함으로서 주민 참여도를 높이고, 취약시간대 시각적 홍보 효과가 뛰어난 LED로고젝터 홍보를 통해 주민 체감안전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 밀착형 탄력순찰이란 주민의 요청에 따라 장소․시간별로 세밀히 분석 순찰노선에 반영하여 집중순찰을 실시하고 있으며, 신청방법은 ‘순찰신문고(patrol.police.go.kr)나 ’스마트 국민제보‘(앱.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순찰신문고, 주민만남 등 온·오프라인을 활용해 주민들이 직접 순찰활동이 필요하다고 요청한 115개소를 순찰지점으로 선정하고, 1일 1회 이상 거점근무 및 집중 도보순찰을 통해 주민 불안요소를 해소하는 등 주민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