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전문대학 입학박람회 성료

입력 2019년06월03일 11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지난 1일 인천재능대에서 학생‧학부모 3,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4개 전문대학을 초청하여 '2020 전문대학 입학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람회에는 64개 전문대학이 참가해 2020학년도 입학상담, 전공학과설명회, 전공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전문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학부모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전문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체육관에 설치된 64개 대학별 상담부스에서는 지난해의 실제 입시결과를 바탕으로 개별 입학 상담이 진행되어 학생 및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를 후원한 인천재능대 이기우총장은 “인천지역 학생들이 전문대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차원에서도 앞으로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흥복 진로진학팀장은 ‘인천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문대학 입학박람회를 통해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전문대학 입학 정보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7월 20일 인하대에서 올해 대입 수시모집 정보 제공을 위한 수시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