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제2회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 8월 개최

입력 2019년06월06일 11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제2회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이 오는 8월 16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열린다고 6일 밝혔다.
 

1인 방송 분야의 국제 행사인 이번 페스티벌은 인천시 주최, 인천TP 주관으로, 관람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1인 미디어의 세계를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준비된다.
 

또한, 행사 참가 기업은 자사 제품의 홍보 등에 적합한 1인 미디어 제작자와의 연결을 타진하고, 1인 미디어 제작자는 자신의 채널 파급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한마당 행사로 꾸려진다.
 

공식행사는 최근 1인 미디어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푸드, 게임,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5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미니 스튜디오, 체험 코너, 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홈페이지(www.iisf.kr)를 참조하거나 사무국(032-260-0672) 또는 이메일(csh@itp.or.kr)로 문의하면 된다.
 
1인 미디어 제작자와 기업의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두 번째로 마련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1인 미디어 분야의 현재는 물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며 “내실 있는 국제 미디어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열린 첫 페스티벌은 ‘빅마블’, ‘보겸’, ‘악어’, ‘회사원A’ 등 국내·외 유명 1인 미디어 제작자 110여 명이 출연하고, 삼성, 파나소닉 등이 참여한 170여 개의 전시부스가 운영된 가운데 관람객 1만2천여 명이 몰려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