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옹진농협 '제1기 여성대학 112명 수료식'

입력 2019년06월11일 21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흥지점 2층 대강당에서

[연합시민의소리]11일 인천옹진농협(조합장 박창준)이 영흥지점 2층 대강당에서 112명이 안상수(옹진,강화,중구,동구) 국회의원, 옹진 장정민군수, 신영희 군의원을 비롯한 지역유지들이 참석해  제1기 여성대학수료식을  거행했다.  
 
인천옹진농협 박창준 조합장님을 급변하는 농업환경속에 지역의 여성농업인들에게 자기발전의 계기를 마련, 농업인재 육성과 발전하는 농촌의 발전을 위해 3개월간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한 여성대학 제1기 수료생들이 농촌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한다. 
 

인천옹진 농협은 꾸준히 농민들의 지식함양을 위해 지난 4월 제11기 주부대학 수료등 지속적인 교육사업에 지원을 하는 것은 희망과 위기속에서 농민들은 변화의 흐름을 명확히 파악하고 창조적인 생각과 의지로 농업인들의 권익신장과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며 환경적으로 밀려오는 AI, 가뭄, 폭염 등의 재해 속 농업인들의 실익지원사업 발굴 및 환원사업등 함께연구하며 발전해가는데 지원을 하고 있다.


수료생들은 글로벌시대에 농민들의 쌀 한톨, 과실 하나라도 더 거두기 위해 각종 지원사업을 하고 있지만  농업전문시대 앞장서는 농민 스스로가 배움으로 지역사회의 큰 자양분이 되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경제를 일으키는 소중한 원동력이 되겠다고 다짐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