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보보호 컨퍼런스’ 송도국제도시서 개최

입력 2019년07월08일 10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2019 인천 정보보호 컨퍼런스’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정보보호 컨퍼런스는 ‘초연결시대, 그 동인(動因)과 마주하다’를 주제로 5G,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사이버 침해사고 사례 등 다양한 사이버 보안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강릉원주대 최재홍 교수의 ‘초연결사회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5G’를 주제로 한 기조연설로 막을 올린다.
 

이어 ㈜데이터누리 우형제 상무의 ‘초연결사회를 움직인다. Bigdata&AI, Cybersecurity’, 상명대 유진호 교수의 ‘해커가 쉬지 않으면 보안도 쉴 수 없다’ 등의 주제발표가 진행된다.
 

끝으로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는 ‘사이버 공격의 가벼운 표적, 중소기업’이란는 주제의 발표를 통해 중소기업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보호 종합 컨설팅 서비스와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의 안내 부스가 설치돼 누구나 정보보호와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정보보호 컨퍼런스에 참여하려면 오는 11일까지 온라인(www.onoffmix.co.kr/event/182368)을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인천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정보보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함께 운영하는 기관이다. 정보보호 서비스 지원과 관련한 자세항 사항은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032-250-213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iissc.itp.or.kr)를 참조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