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 중소기업인과 간담회 진행

입력 2019년07월11일 18시1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11일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부(회장 오중석)가 주최하는 차준택 부평구청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부평테크시티 대회의실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 청취와 기업인과 쌍방향 소통을 통한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했다.
 

간담회는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비롯한 중소기업중앙회 관계자와 협동조합 이사장 및 중소기업단체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부평구 중소기업 지원 사업 설명과 함께 참석자들의 현장 애로사항을 건의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지역중소기업 스마트공장 구축 예산 지원 , 노란우산공제 희망 장려금 지원 , 공제사업기금 이차보전 지원 , 소액수의계약 조합추천제도 시행 , 소기업 공동사업제품 우선구매제도 활성화 , MAS제품 구입 시 지역생산 중소기업제품 구매확대 , 부평풍물대축제 연계행사 예산지원, 지식산업센터 복층사용 규제 완화를 건의했다.
 

오중석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부장은 “최근 최저임금의 급격한 상승 등 노동 현안 및 경기침체로 많은 업체가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면서 오늘 간담회를 통해 건의된 사항을 잘 검토해 달라고 요청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오늘 건의 사항은 기업인들이 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살펴보고 지역 중소 상공인과 협동조합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