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우수식품제조업소 상설전시관 새 단장

입력 2019년08월05일 13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일, 계양구청 1층에 있는 식품제조업소 상설전시관이 새 단장을 하고 주민들에게 우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전시관은 계양구의 우수 식품제조업소 생산 제품의 홍보를 위해 작년도에 6개소 28개 품목을 전시하였고 올해 2개 업소를 추가하여 새 단장을 했다.

특히 POP 디자인과 전시관 구성에 경인여대 디자인과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업소의견을 반영하여 민․관․학이 함께 구성하였다는데 의미가 있다.
 

계양구에서는 식품산업 활성화와 우수 향토기업 육성을 위하여 지속적 홍보․판매 기회 제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기별로 개설되는 계양사랑 나눔장터와 계양산 국악제, 구민의 날 등 구 행사와 연계하여 식품제조업소 홍보․판매장을 운영하여 참여업소와 구민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구 관계자는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하여 식품제조업소에 대한 철저한 지도점검과 더불어 우수 업소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판매 지원으로 매출증가가 위생개선을 위한 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계양구에서 대를 이어 우수 향토기업을 운영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