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문화체육자원봉사 매칭시스템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

입력 2019년08월13일 10시49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한국문화원연합회(회장 김태웅)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운영 중인 “문화체육자원봉사 매칭시스템(현재 ‘문화품앗e’)“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문화체육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할 경우, 문화체육자원봉사 매칭시스템 홈페이지(https://csv.culture.go.kr)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1명)은 오는 30일에 문화체육자원봉사 매칭시스템 및 대한체육회·한국문화원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부상으로 제주도 여행권 1매가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중 3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1인 2매)이 지급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문화체육자원봉사 매칭시스템은 자원봉사 수요-공급 매칭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5년도에 첫 출범했으며, 2017년도부터는 현재의 ‘문화품앗e’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

2018년까지 194,000여명의 문화·체육자원봉사자를 배출하고, 42,000여건의 봉사자-수요처 매칭을 성사시키는 등 문화·체육을 매개로 봉사와 나눔 사회 조성에 앞장서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