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목감지구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입력 2019년08월29일 21시5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시흥목감지구 영구임대주택의 예비입주자 500세대를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신청 받는다고 밝혔다.
 

시흥목감지구 영구임대주택(7단지, 13단지)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주거복지정책에 따라 저소득층의 주거안정을 목적으로 건설된 공공임대주택으로, 시흥시 목감중앙로 20(조남동), 목감둘레로 229-15(조남동)에 위치하고 있다.
 

신청대상은 입주자 모집공고일(2019년 8월 23일) 현재 시흥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기초생활수급자 , 65세이상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 국가유공자 , 보호대상 한부모가족 , 북한이탈주민 , 등록장애인 , 일본군위안부 피해자, 아동복지시설 퇴소자 등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자는 신청기간에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입주자격 조사와 선정을 거쳐 LH로 결과를 통보하고, LH는 심사 후 선정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 신청인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영구임대주택이 저소득 계층의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입주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H 콜센터(1600-1004)나 거주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