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명사초청 특강

입력 2019년09월18일 20시4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오는 24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청해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동기를 알면 행복이 보인다’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나 선착순 2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명사로 초청된 김 교수는 tvN ‘어쩌다 행동과학연구소’,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2 ‘속보이는 TV 人사이드’ 등에 출연해 다양한 사람들의 심리를 친근하게 설명해 인기를 얻고 있다.

서구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인지심리학자인 김경일 교수를 초빙해 쉽고 재미있게 우리의 심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우리가 원하고 목적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는 교육, 건강, 교양,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특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10월 19일과 10월 23일에도 제73와 74회 명사초청 서구아카데미’가 개최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