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2019 전국청소년운영위 평가 우수상 수상

입력 2019년09월18일 21시04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가 운영하는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이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미추홀구는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하는 2019 전국청소년운영위원회 평가에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선정돼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흐르는 물이 썩지 않듯이 꾸준히 발전해 나가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流's’는 올해 15기를 맞아 모두 14명의 위원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流's는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과 지역 발전을 위해 매년 시설모니터링과 욕구조사를 실시하고 기관장 간담회, 교류활동 등 꾸준한 참여활동이 이뤄졌다는 평가다.
 

청소년운영위원회 流's 김민영 위원장은 “수련시설의 주인으로서 맡은 바에 책임감을 갖고 일했는데 보람된 선물이 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동기부여를 갖고 위원들과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4조 1항에 의거해 생활권 청소년수련시설 운영관련 자문평가를 통해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이 되도록 마련된 제도적 기구다.
 

청소년운영위원회 流's는 매년 11월부터 1월 사이에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과 관련한 사항은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ic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