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입력 2019년10월16일 21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는 서부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지역치안협의회(공동위원장 이재현 서구청장, 서연식 서부경찰서장)를 지난 1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구 지역치안협의회는 구민의 생활안전을 위한 기관 및 단체 등의 상호협력을 도모하고 주민과의 신뢰형성을 통해 살기 좋은 서구를 만들기 위해 결성된 조직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변화의 중심에 서 있는 서구가 안전한 도시 측면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음과 함께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생활 치안 및 안전문화를 전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클린 서구 만들기를 강조함으로써 단순히 치안이 수혜적인 것이 아니라 주민과 함께 안전한 서구를 만들어 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서구가 추진하고 있는 안전한 마을 만들기 사업이 현장 위주와 주민 중심으로 진행될”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 주민들이 요구해 온 CCTV설치와 야간 보행환경 개선에 대해서도 지역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주민과 서구청, 경찰서 등이 같은 팀으로 함께 노력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앞으로도 서구 지역치안협의회는 전국 최고의 안전도시라는 지향점을 향해 지역 주민과 함께 나아간다고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