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오이도 빨간선물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 모집

입력 2019년11월18일 20시5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시흥시는 다음달 7일과 8일, 이틀간 오이도 전역에서 진행되는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의 마지막 여행이다.
 

오이도의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겨울의 풍경을 만끽하고 시흥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탬프투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미션수행 걷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산타키트가 제공 되며 신나는 노래에 맞춰 준비운동 후 지점별 자율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자유롭게 오이도를 투어하며 눈꽃머핀 만들기, 오이도 기념품만들기 등 체험과 완주 후 캐럴공연을 즐기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닷길 산타 걷기는 12월 7일, 8일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시흥블루웨이걷기여행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통해 11월 18일부터 11월 29까지 선착순 300명 신청이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다.
 

사전접수 및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산타걷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둘레길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참고하거나 시흥시 관광과(031-310-6748)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