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수혜기업 ㈜민트팟, KT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9년11월28일 20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는 경기혁신센터 수혜기업인 ㈜민트팟이 지난 27일  KT와 ‘가상현실(VR) 모의 면접 서비스면접의신 VR의 사업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의 면접 서비스인 ‘면접의신 VR’은 ‘KT Super VR’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면접의신 VR 사업 활성화뿐만 아니라 신규 VR 교육 서비스 개발과 협력을 함께할 계획이다.

 

‘면접의신 VR’은 지난해 9월 고등학생의 입시 면접을 위한 ‘입시편’으로 출시되었으며, 올해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편’이 출시되었다.

 

본 서비스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와 지자체, 관공서 등 취업 및 입시 면접 연습을 위해 160개 기관에서 600여대 이상이 설치되어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VR 교육 서비스 상용화에 성공한 국내 우수사례다.

 

㈜민트팟의 고범준 대표는 “KT와 업무협약을 통해 면접의신 VR 사업 확장이 기대되며, 면접의신 VR뿐만 아니라, 신규 VR 교육 서비스 개발도 KT와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좋은 협업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혁신센터 이경준 센터장은 “KT와 민트팟의 업무협약을 통해 좋은 성과가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