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 ‘117 폴가드 챌린지’캠페인 실시

입력 2021년03월09일 20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제천경찰서(서장 안효풍)는 신학기를 맞아 제천 시내 중ㆍ고교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117 폴가드(Pol-Guard) 챌린지’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 필수품이 된 마스크로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고, 최근 트렌드인‘챌린지’를 통해 청소년들이 직접 학교폭력 예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117 폴가드 챌린지’는 제천경찰서에서 배부한‘폴가드 마스크’를 착용하고 친구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117폴가드챌린지, #제천경찰서’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학급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9일 제천경찰서는 교육지원청과 함께 제천여중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폴가드 마스크’를 나눠주며 챌린지 캠페인을 홍보했다.

 

제천경찰서 안효풍 경찰서장은“폴가드(Pol-Guard) 마스크가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학교폭력도 막아주기를 바라며, 이번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 근절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