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연수구민의 날" 기념식 및 경축행사

입력 2013년10월01일 11시30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오는 4일 오후 6시 연수동 문화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제18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고남석 구청장과 시장, 지역 국회의원, 시·구 의원, 각급 단체장 등 주요인사 및 지역주민 7,000여명 참석하는 가운데 연수구민들의 긍지와 애향심을 고취하고 구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기념식과 다양한 경축행사를 마련한다.

  이날 기념식은 식전행사로 연수구립예술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구정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고 있는 모범구민을 발굴하여 표창하는 ‘구민상’과 ‘모범 시민상’을 시상하고 고남석 구청장의 기념사와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지며,  구민상 시상분야는 사회봉사상, 효행상, 문화예술상, 교육공로상, 체육공로상, 대민봉사상 등 6개 부문이다.

  기념식에 이어 진행되는 축하공연은 방송인 조영구의 사회로 장윤정, 크레용팝, 조항조, 신효범, 김지현, 김단아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구민의 날을 경축하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5일 오전 10시부터 청학동 용담공원 축구장에서 연수구체육회와 각 동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2013년 구민 한마음체육대회’에서는 각 동별 입장식, 동 대항 경기대회 및 장기자랑 등이 진행된다.

  이밖에 구민 날과 연계하여 ‘2013 효 축제’, ‘제5회 맛자랑 경연대회’, ‘외국인과 함께하는 한국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행사 및 시식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구 관계자는 “구민의 날을 맞아 각계각층의 구민 모두가 참여하는 범 구민 경축행사를 통해 화합·소통·참여의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다”며 “행복한 연수구를 만들기 위한 구민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