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전시' 실시

입력 2021년06월17일 16시0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관장 이만복)에서 17일 목요일 오전 10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전시'가 실시되었다.

 

전시회 일주일 전인 지난 10일, 인천광역시중구의회 박상길 부의장님의 주선으로 동인천동 주민자치회 회장, 사무국장, 동장님과 회관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발전을 위한 소통회가 진행되었다.

 

다양한 의견이 오고갔으며 이번 행사는 평소 지역주민과 학생문화회관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서로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전시’ 행사 후, 회관 내 시설과 학생단체체험 프로그램 운영상황을 함께 둘러보았다. 앞으로 전시회를 개최할 때마다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해설이 있는 전시를 실시하고 기획공연 초대는 물론 야외공연장 대관 등 문화소통의 기회를 확산할 예정이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전시에 참가한 윤진수 주민자치회장은 “중구청 내 학생교육문화회관과 동인천 주민들이 이번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를 위한 발전방향에 대해 진지한 논의가 계속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관장 이만복은 “그동안 오해했던 부분이 다소 해소되었으며 단계적으로 서로를 점차 이해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지역주민과의 문화소통이 일회적 행사가 아니라 지속적인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